본문 바로가기
깜고 굴러가는 이야기/깜고의 일상,기록

[내돈내산]와이즐리 화장품 영양제 실후기

by 또또라니 2023. 7. 1.
728x90
와이즐리 관련 제품들도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저 협찬 들어올 정도 아니예요!
그냥 친구들 공유하려고 찍어둔 사진이라 사진이 안많습니다~


관련업계에 일하면 생기는 문제점이...관련 제품들의 단가가 보인다.
원가율이 보인다. 내가 제조 부자재 관리를 하면 더욱 더 보인다.

그래서 요즘 화장품과 그 가격을 보면 드는 생각이 딱 하나다.

"원가대비 판매가가..."

모르는게 약이다 라는 생각을 종종하는데, 그래서 요즘 화장품 살때마다 나도 모르게 표정이 떨떠름해진다.
그러던 와중, 내가 가성비가 좋아 유산균을 시켜먹는 사이트가 와이즐리이다.


가격대가 저렴하고 나쁘지 않은거 같아서 유산균과 활력비타민라인을 구매해먹는다.
그러다가 거기서 판매하는 화장품 라인을 보았고, 실제로 써보았다는 놈이 옆에 있어서 후기를 물어보았다.

"난 쓸만한거같아. 가격 안 비싸니 구매해서 써봐도 손해는 아닐듯?"
접수 완료>> 바로 필요한 것들을 구매했다.

미백크림 약산성클렌징 한방스킨케어 모공세럼 후기는 아래 기재하겠습니다.


앞전에 저는 여기서 유산균과 아이크림2개 그리고 어무니를 위한 탈모방지 두피앰플을 샀었어요.

내돈내산들이고, 솔직한 평을 한번 이참에 써볼까 해요. 여태 미뤄뒀는데 말이져...
활력비타민은 6개월전에 산것 같아서 주문목록을 따로 캡쳐하지 못하겠구로.(찾기귀찮)

일 1개, 60개니 두달치...
캡슐 개별 포장이라 깔끔하고, 편하게 먹기좋음.
유산균으로서의 성능 떨어지지 않고 가격 좋고...그래서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섭취법 카드가 한장씩 들어있어요. 
그래서 지금까지 여기 유산균 애용해서 먹습니다. 가성비가 일단 좋아서...우린 입이 많은지라 무시할 수가 없더라고요.
와이즐리 활력충전 멀티비타민&미네랄도 피로함을 느끼는 연세인지라 영양제 도핑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이거 괜찮아요, 한방에 비타민과 미네랄 해결...
제가 야채나 구황작물을 먹어야하는데 안좋아하거든요.
가끔 살려고 샐러드나 서브웨이먹지만....그걸로 안될걸 알기에 살려고 영양제로 때려박습니다만, 가성비가 좋구 성분구성이 나쁘지 않은거 같아서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역시 섭취법에 대한 카드를 넣어줍니다.
생각보다 이런 안내카드가 전 좋은거 같아요. 모르는 사람들 많을걸...


와이즐리 오픈워크 나이아신아마이드 미백크림

이건 추천합니다.
일단 용기가 편한것도 좋은데, 이거 효과가 좀 있어요.
제가 이 연세에도 여드름이 나는, 그냥 이제는 포기한 사람인데 여드름 붉은 흔적이 있거든요..?
근데 이거 한통 비우니까 그 흔적들이 가라앉아있어요.
톤이 좀 맑아진것도 있고 생각보다 나쁘진 않더라고요. 큰 기대는 없었는데..?

그래서 재구매할 생각은 없었는데, 재구매 할 것 같습니다.
오호....


오픈워크 약산성 클렌


 한통은 진즉 비웠고, 구매한 3통 중 두번째 통을 꺼내면서 찍은겁니다.
심플한데 디자인 은근 귀엽고, 향은 그냥 약간의 오렌지 또는 시럽향 살짝?
향으로 쓰는건 아니라서 오일 클렌징>유화> 클렌징폼 사용하는데 이거 펌핑 클렌징폼이라 편하고 거품도 매우 잘 납니다.
그리고 확실히 이거쓰면 피부가 땡기지 않아요. 제가 수부지거든요...
나이먹고 수분 더 빠지는 지성...피부 좋은편 아님...
아무튼 잘 씻기고, 수부지에게 괜찮고 무엇보다 가성비도 좋아서 저는 씁니다.
자극적인 느낌 없더군요.


와이즐리 바하 모공세럼....이거 사진찍기 귀찮아서 한꺼번에 사진 찍어봅니다. 
반병 좀 넘게 사용하 후기를 이야기하자면 일단 수분감을 막 채워주진 않지만 모공을 막는 오일리함이 없어서 좋아요.
조금 모공에 효과가 살짝 있는거같기도하고요.
더워지는 요즘계절에 한번 깔고가는 세럼으로 쓰기 좋습니다. 깔끔하게 흡수 잘 되고 모공이 전보다는 나아진거 같기도 합니다.
참고로 내돈내산이고, 누가 광고받은걸 이렇게 대충 사진찍고 성의없이 쓰겠어요...
 

세안직후 미스트 뿌리고 챱챱 두들긴다음, 바로 저 세럼 도포해서 문지르고 챱챱 두드려준뒤 다른 것들을 위에 얹어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와이즐리 두피앰플...
뿌리면 시원하고 뭔가 나쁘지 않아요. 안뿌린것보다 나은 기분?
그래서 전 라인 타가면서 두피에 잘 뿌려줍니다. 있을때 관리해야지....
갠적으로 뭐 비싼것도 아니고 사서 한번씩 뿌리면 두피속도 시원해지고 좋다 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머리 막 휑하진 않지만, 전보다 더 머리카락 힘도 나쁘지 않은거 같고...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전 담에 뭐 이것저것 살때 같이 사서 또 뿌릴거같네요.

그외 판테놀 진정세럼이랑 한방 프리미엄 3종세트건은 써보고 있어서, 좀 더 써보고 후기 가볍게 들고오려고요 ㅋㅋㅋ
다들...와이즐리 적당히 잘 써먹으세요! 저렴하고 괜찮고...제품은 확 비싸고 좋은거 쓸거아니면 가성비가 쵝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