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김포카페 진정성]후기 및 드라이빙코스

by 또또라니 2019. 10. 10.
728x90

191009 한글날

가족들과 같이 김포 진정성을 갔어요.

밀크티가 맛있다고 하길래 기대하며, 콧바람쐴 겸 제가 운전하고 감.

서울에서 출발했고, 어른모시고 갈만한 서울 근교 드라이빙코스를 찾는다면 개인적으로 전류리포구쪽으로 지나가는 코스로 찍고 가라고 권하고 싶다.

본인도 김포한강로를 거쳐 하성으로 빠져 전류리포구 근처로 지나가는데 현재 코스모스 해바라기가 피어 있고 양옆으로 펼쳐지는 벼논밭이 너무 자연적이고 부모님께서 더 좋아하심.

운전하느라 그곳 사진은 못찍고 네이버 지도 출처 이미지를 가져왔음


무엇보다 가는길에 김포에서 유명한 뱀부 하는 레스토랑 겸 카페도 있으니 동선짤때 고려해보라 권해드리고 싶음.

대나무숲처럼 내부 인테리어를 한 것으로 알고있음
특색있는 김포에서 가볼만한 곳이라고 하긴하는데
나도 안가봐서 확답 못하겠는 점 양해부탁드림

[카페 진정성 김포]

카페 진정성 길가에 가다가 갑자게 훅 들어가는 입구가 있고 그 입구에서 조금 위로 50미터 이내로보면 주차장입구가 있음.


자리없어 좀 난감했지만 사람이 빠지는 시간이여서 다행히 주차 후 입장 가능.

야외 마당같은 곳이 있어서 아이들데리고 많이 오심.
노키즈존 좋아하시는 분들 위 사진공간인 별관으로 오시면 됨.

하지만 어디가나 애기들이 있으니 전체적인 노키즈존을 원하시면 권하지 않겠음.


별관은 조용해서 좋아요.
선인장들도 나란히 줄세워놓고...

하지만 패브릭 소파는 세월의 흔적이
가득하셨음.


카페 진정성 음료가격 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좋았어요.

다만 음 밀크티가 기대했던 진한 그런건 아니여서 개인 취향적 문제로 아쉬웠지만 제조과정이나 이런부분을 생각하면 매우 정성들인 밀크티 라고 생각되었어요.

베이커리류도 음... 좀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요.
약간 건강한 베이킹을 지향하시는지 건강한 맛이더라구요.

음료마시고 잠시 아래 내려와서 주변 풍광을 둘러보았죠.

여기는 건물이 좀 특이해요. 제가 커피를 마신 별관, 본관 그리고 지하층과 야외마당

건물 구조가 아주 재밌던 곳이랍니다.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



본관층 라인에서 보이는 풍경


주로 커플들이 남친 여친 인생사진 뽑아주려 열정을 뽑던 회색벽 포토라인



카페 내부

별관으로 향하는 길


주차장에서 내려다본 풍경
(여기가 탁 트여서 정말 감상하기 좋았어요.)
다만 가드라인이 없으니 아기들 데리고 가시면 손 꼭 잡고 안전 유의하셔야할듯요.

오늘의 카페 진정성 김포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공간과 자연을 느끼러 가시기 좋은 그런 카페였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아래 오픈카카오톡을 통해 문의 부탁드려요.

[카톡문의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