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iso&맥OS/아이패드&갤럭시탭 스티커

[갤럭시탭 다이어리 스티커] 반투명원 스티커(여린순초록) 공유||굿노트 스티커공유/노트쉘프 스티커공유/삼성노트스티커공유/플렉슬스티커공유_3탄

by 또또라니 2022. 1. 21.
728x90

 

포스팅 시작전, 해당 파일은 모두 개인제작한 파일임으로 파일불펌과 파일불법공유를 금지합니다. 공유는 오로지 포스팅URL로만 진행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또또입니다.
앞전에 반투명원 스티커 1탄2탄을 올렸었는데요,
이번에는 초록초록한 색을 써보고싶어서
다시 또 들고왔어요 ㅋㅋㅋ

곧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올텐데 그에 걸맞는 스티커...

그냥 색 배열도 즐겁고, 거기에 쓰는 재미도 있고....
저는 개인적으로 아죠 즐겁습니다 ㅋㅋㅋㅋ

연결된 시리즈로 제작된 스티커 및 서식도 있으니, 해당 서식 또는 스티커의 더 다른 버젼을 보고싶으신 분들은 제 블로그에서 검색기능을 이용하시면 다른 색상으로 제작된 스티커 및 서식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보시고, 맘에 드시면 첨부해둔 이미지 파일을
다운받아서 개인적으로 사용하시면 될것같아요.

 

희끄무리한 색도 나름 쓸데가 있음을 다이어리 n년차면 깨닫게되죠...

원반투명_뿌연녹색.png
0.01MB

 

 

개인적 파일 소유 및 사용은 괜찮지만, 해당파일을 불법으로 공유하시면서 사용하시는건 옳지 못한일입니다.
전 제가 작성한 모든 것들의 파일원본 및 작업 형태물을 가지고 있으므로 서로 불미스러운 일이 없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