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iso&맥OS/아이패드&갤럭시탭 스티커

[갤럭시탭 다이어리 스티커 공유]ToDoList 스티커 공유/굿노트 스티커공유/갤럭시탭 다이어리 스티커공유/삼성노트스티커공유/플렉슬스티커공유_4탄

by 또또라니 2022. 1. 24.
728x90

 

포스팅 시작전, 해당 파일은 모두 개인제작한 파일임으로 파일불펌과 파일불법공유를 금지합니다. 공유는 오로지 포스팅URL로만 진행해주세요

 오늘도 열심히 개인이 사용하려고 공장처럼 양성해내는 1인의 블로그 포스팅을 보러 오신 분들...
잡설은 생략하고, 앞전에 제가 'ToDoList 스티커' 포스팅들을 했었어요.

색이 쨍해서 이제 좀 순하게 분위기있는 색으로 채워가고 있는데....

클릭시 앞전 포스팅 확인가능
 

깜고의 산책일지

#내돈내산 #정보공유

eltiso.tistory.com

역시 오늘도 순한 색으로 제조해서 온...ㅋㅋㅋㅋ
이미지 잘라내고 사용하기도 할수 있고,

삼성노트 노트쉘프 플렉슬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다운받으실 파일은 아래 첨부해두겠습니다.

Todolist_pst02.png
0.07MB

 

개인적 파일 소유 및 사용은 괜찮지만, 해당파일을 불법으로 공유하시면서 사용하시는건 옳지 못한일입니다.
전 제가 작성한 모든 것들의 파일원본 및 작업 형태물을 가지고 있으므로 서로 불미스러운 일이 없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