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카페&디저트 등

[내돈내산]옐로커피/공부하기 좋은 카페/고즈넉한 일산카페

by 또또라니 2021. 7. 5.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리네요

조용히 주말 오후에 공부하고싶어서 다녀온 카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옐로커피 라는 곳인데 YELO 로 쓰더라고요 ㅋㅋㅋ 특이했어요.

일산소재인데 여기가 음 이런데도 있나 싶은 위치이더라고요 ㅋㅋㅋ
서울에서 가는데 통행료 내쓰….

[내부&음식]

내부에서 간단히 베이커리류도 파는데 안땡겨서 패스

커피가 가격대가 있어요ㅋㅋ

전 루이보스 크림 우유 에스프레소가 들어감 시그니처라떼를 주문>>6,500원

저는 밀크티 종류 좋아해서 괜찮은데 향에 좀 예민하시면 다른거 시키시는게 나을듯 해요

전체적인 테이블 의자 높이가 불편한 요즘 카페같은 높이는 아니여서 그게 마음에 들었어요

곳곳에 식물들고 있고, 심지어 공기청정기도 있더라고요.(이건 진짜 만족)

이 자리 연인 또는 같이 공부하는 친구들이 앉아서 공부하기 편하고 저도 이 자리에서 태블릿으로 이것저것 했어요

토요일 오후 모습

 

담요도 준비가 되어있어서 필요하신분들 사용 가능하고, 아이 기저귀 갈아주는 공간도 따로 있는 배려심이 돋보이는 곳이더군요

재방문의사 있는 옐로커피 후기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