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즐리 멤버쉽 이용하며 골수까지 잘 빼먹고 있는 나...
와이즐리는 가격대가 합리적이다보니, 냐하하 사봐야지 하는데 많은데 이것도 그 중 하나였음.
얼마나 촉촉하겠나 하며 안샀으면 개억울할뻔...
제품명은 오픈워크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수분밤
진짜 수분밤입니다.
오일리가 없는 촉촉 그래서 너무 좋음. 지성이여도 티존 건조함도 같이 있는데 세수하고 스킨 후 바르고 크림 덧바르면 밸란스가 완벽해버림.
거기에 입술 건조한데 립밤 오일리해서 못쓰는데 이건 쓰게되버림...사서 주변 선물 돌려볼까 할 정도입니다.
진짜 오일리한 밤이나 립밤 싫고 촉촉한 립밤 추천받고 싶다? 무조건 이거사세영
안티토틱스 효소 쌀가루 파우더 클렌저
한동안 효소파우더 클렌저가 유행이였고, 마침 와이즐리에 있기에 구매했던 제품.
한통 다 비워가는 입장에서, 순하고 자극이 없으나 세정력이 좋은데 뒷맛이 건조하지 않은 아주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든다.
뜨신물에 해서 비비면 더 잘 녹고 거품도 풍성하게 잘 납니다. 향도 없고 고소한 쌀가루 느낌만 납니다. 추천!
오픈워크 휘핑크림 팩 클랜저(베리&바닐라)
오리지널 제품은 안써봤는데 올인원같이 팩 클렌징이 된다길래 구매해보았습니다.
맛있는 냄새와 질감에 눈에 띄지만, 생각이상으로 거품도 잘 나고 클렌징하고나서 건조한것도 없아요.
막 촉촉한건 아니지만 간편하고 클렌징도 잘 되더라고요.
오픈워크 블레미쉬 클리어 클렌징젤
이거 원조가 아벤느인가에 이런거 있는걸로 아는데, 그건 좀 사용후 촉촉도 하긴한데 씻고나서 개운함이 좀 너무 없어서 선물받아 쓰고 그 이후 추가구매를 안했던 제품이였습니다.
물론 여드름 케어가 되는 효과는 좀 있어서 성능자체는 부인하지 않았음.
근데 떡하니, 펌핑으로 이렇게 제품이 나와서 어머 이건 사야지 하고는 구매했는데 이거...진짜 괜찮아요.
여드름에 효과도 있고, 세정도 좀 더 깔끔한데 그래도 촉촉한 느낌이 조금 남아서 땡기는 느낌이 없습니다.
파란색이 여드름 케어 효과가 있는 성분때문이라 하더라고요.
여드름 케어 클렌징폼은 이거로 하시면 됩니다.
오픈워크 브라이트닝 세럼
이건 한 세병인가 네병인가 써본 제품입니다.
드라마틱한 피부변화는 아니지만, 그래도 발림성이나 잔여감 및 톤에 장기간적으로 차분해지는걸보고 이건 가끔 구매해서 사용합니다.
카페인 1퍼센트 샴푸
유백색의 샴푸액이며 향도 나쁘거나 거슬리는게 없습니다. 오히려 전 향 좋았다 생각합니다.
이것도 생각보다 두피 자극도 없고, 좋았습니다.
보통 두피에 뭐 샴푸같은거 예민한 분들은 유백색의 제형들 쓰면 더 문제생기는 경우도 있곤한데, 이 제품은 두피 예민한 편이긴한데 큰 문제없었고 전 잘 썼습니다.
와이즐리 볼륨케어샴푸
일단 향 나쁘지 않아요. 은근 한방향 나는 것 같기도 합니다.
거품도 잘 나고, 약간 너무 지성이신 분들은 안맞을 수도 있어요.
두피 성향에 따른건데 전 약간 지성이라서 이거랑 위에 소개한 카페인 샴푸랑 무난히 쓰는데, 너무 지성이신 분들은 이게 케바케로 맞을거 같단 생각이 듭니다.
이 샴푸는 지성이 심하지 않은 분들과 악건성 아닌 분들? 이 사용하시면 딱일거 같아요.
안티도틱스 링클케어 멀티밤
이건 위에 수분스틱과 좀 다른데, 영양 탱글을 목적으로 하는 스틱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의 수분밤은 지성이신 분들이 기꺼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이 친구는 건성과 수부지 지성이 주름 잘 생기는 곳 위주로 사용하시면 알맞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건성이신 우리 중년의 어머니는 매우 해피하게 사용하십니다.
오픈워크 울트라 크림스킨
이건...무조건 사라...고 외칩니다.
뿌리자마자 수분감 촥 생겨버려...
그래서 이건 정말 기름기보다 수분감이 확 올라와서 다 쓰면 무조건 추가구매 각입니다.
진짜 개 잘만든 제품..
오픈워크 레니톨 시카 흔적 세럼
나쁘지 않은 제형과 수분감으로 흔적케어에 큰 효과를 본다 한통써보고 장담하기 어렵지만, 효과가 없는건 아님.
병이 유리라서 좀 무겁지만, 상당히 잘 만들어진 제형이고 개인적으로 지속적으로 바르면 흔적들에 효과를 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런건 세네병 써봐야하는데 이제 겨우 한통 다 써서...추후 더 구매하면 추가 후기 달겠습니다.
안티도틱스 달팽이 프로폴리스 탄력크림
이 제품...아주 좋아요. 피부 영양기 윤기 탄력용이란게 딱 느껴짐.
그러나 기름지지 않음.
와이즐리의 화장품들은 대체로 유수분 밸러스가 잘 조정되어진 제품들이 많아요.
오픈워크 카렌둘라 허브-세럼 인 크림
이건...두번 사자...
기름기없이 시원하게 가볍게 그러나 수분감 보충이 되게 촤악 발리는 제품.
이건 여름에 발라도 산뜻하지만 그냥 언제든 사시사철 바르기에 좋고, 깔끔합니다.
현재 재입고가 안되어서 못사고 있음...
안티도틱스 진세노사이드 영양크림
이건...아주 꾸덕한 영양크림인데 좋습니다.
사실 영양크림 하면 좀 오일리하려나 싶지만, 전혀...
그냥 적당히 딱 윤기케어해주는 농도입니다. 중년 부모님 뿐 아니라 30대 중반도 편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건성이면? 나이불문 사용해도 쌉 가능...
오늘 좀 뭔가 다 좋다 해서 광고냐 하실거같은데, 아니 내돈내산이고 전 제 카드 인증도 가능할 정도입니다 ㅋㅋㅋ
그냥 싸게 사도 다들 괜찮아서 해쀠해서 한 몇년 쓰는중인데 겸사겸사 공유할겸 이렇게 후기씁니다.
그외 생필품등과 음식등도 싸게 팔고있으니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Review > 리얼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돈내산] 스피아노 망고푸딩 단스탠드&샤넬 라 크렘 망 핸드크림&오에도코 pine tree&화풍 히노키 (0) | 2025.01.14 |
---|---|
[내돈내산] 삼양 AF 75mm F1.8(후지필름 X-S10)&워킹웨이 soft focus 1Filter (0) | 2025.01.11 |
[깜고의 산책일지] 어떤 날씨도 잘 어울리는 필름레시피 Reala Ace / 새로 써 본 필름레시피 1960Chrome (0) | 2024.08.18 |
[깜고의 산책일지] 후지X-S10 & XF27mm / K&F concept NANO-C 1/4 블랙미스트 필터 AGC Glass 58mm / 군대를 보낸다는 것에 대하여 (2) | 2024.07.23 |
[내돈내산]아즈나 삼각대/마제소바/대한수제버거/백와정/커피명당 (0) | 2023.08.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