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포스팅 시작전, 해당 서식들은 제가 그냥 심심풀이로 이래저래 만들어봐서 이쁘고 완성도 좋은 서식은 아닙니다. 그런다고 파일을 불법적으로 공유하시는건 안됩니다. 포스팅 URL로 공유가능합니다.
오랜만에 다시 이제 일상을 기록하며 스트레스 및 계획관리등을 해보자 싶어서, 다이어리 쓰려다보니...
흠...식상혀...그래서 프로크리에이트로 A4가로 사이즈& 분필로 선을 그은 느낌으로 대충 휘뚜루 만들었습니다.
아래 파일 첨부되어있고, 그린그린한 배경에 형광 녹색 분필로 얇게 촥촥 선을 그은 8칸의 주간계획을 기재할 수 있는 형식입니다.
왜 8칸이냐...한칸은 쓰기 나름 아닌가...싶은데요?
이건 배경이 밋밋하면 또 심심하고 재미가 없길래, 산수화 느낌처럼 먹칠하듯 구름 또는 우거진 수풀같은 느낌을 주고 싶어서 그냥 톡톡톡 찍었습니다.
프로크리에이트로 붓으로 저렇게 톡톡 찍어서 대충 내 느낌대로 꾸며서 사용해보시는 것도 방법이긴 하거든요.
저거 또한 아 저때 내가 그냥 저런 느낌이였구나 싶은 하나 하나의 기록들이 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오렌지 배경에 적당한 어두운 귤색빛 분필 선으로 그어진 위클리 플래너 서식!!
칸 하나는 어떻게 쓰냐 하시면 아래와 같은 예시를 보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 칸은 주 전체를 통틀어 계획하는것/ 주간에 끝낼 일정 들을 기재하시면 될 것 같네요.
돈을 어찌쓸지, 이번주간은 뭘 지켜낼지 등등....
위에 파일 따로 색별로 첨부해두었으니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파일로 공유하시는건 안됩니다. 포스팅 링크로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