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iso&맥OS/아이패드&갤럭시탭 서식

[A4가로서식]주간플래너(8칸)&분필라인||프로크리에이터&키노트 다이어리서식

by 또또라니 2024. 1. 16.
728x90
포스팅 시작전, 해당 서식들은 제가 그냥 심심풀이로 이래저래 만들어봐서 이쁘고 완성도 좋은 서식은 아닙니다. 그런다고 파일을 불법적으로 공유하시는건 안됩니다. 포스팅 URL로 공유가능합니다.

오랜만에 다시 이제 일상을 기록하며 스트레스 및 계획관리등을 해보자 싶어서, 다이어리 쓰려다보니...
흠...식상혀...그래서 프로크리에이트로 A4가로 사이즈& 분필로 선을 그은 느낌으로 대충 휘뚜루 만들었습니다.

아래 파일 첨부되어있고, 그린그린한 배경에 형광 녹색 분필로 얇게 촥촥 선을 그은 8칸의 주간계획을 기재할 수 있는 형식입니다.
왜 8칸이냐...한칸은 쓰기 나름 아닌가...싶은데요?

이건 배경이 밋밋하면 또 심심하고 재미가 없길래, 산수화 느낌처럼 먹칠하듯 구름 또는 우거진 수풀같은 느낌을 주고 싶어서 그냥 톡톡톡 찍었습니다.

프로크리에이트로 붓으로 저렇게 톡톡 찍어서 대충 내 느낌대로 꾸며서 사용해보시는 것도 방법이긴 하거든요.
저거 또한 아 저때 내가 그냥 저런 느낌이였구나 싶은 하나 하나의 기록들이 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오렌지 배경에 적당한 어두운 귤색빛 분필 선으로 그어진 위클리 플래너 서식!!
칸 하나는 어떻게 쓰냐 하시면 아래와 같은 예시를 보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 칸은 주 전체를 통틀어 계획하는것/ 주간에 끝낼 일정 들을 기재하시면 될 것 같네요.
돈을 어찌쓸지, 이번주간은 뭘 지켜낼지 등등....

분필라인_녹빛.pdf
1.02MB
분필라인_오렌지.pdf
0.91MB
분필라인_녹빛산수.pdf
5.04MB

위에 파일 따로 색별로 첨부해두었으니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파일로 공유하시는건 안됩니다. 포스팅 링크로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