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iso&맥OS/Android&iso 자료&어플등 후기

[갤럭시어플추천]안드로이드 Atracker/ 결국 Toggl Track는 포기한 갤럭시유저

by 또또라니 2021. 11. 1.
728x90


앞전에 아이폰과 애플워치 유저가 갤럭시 생태계로 넘어오며 시간기록 어플Toggl Track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https://eltiso.tistory.com/m/482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시간기록어플 추천Toggl Track(토글트랙) 사용후기 및 사용법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갤럭시와 갤탭으로 넘어온 깜고는 안드로이드에 맞는 어플을 항상 고민하고 있답니다. 안드로이드>iOS>안드로이드 로 넘어온 제가 새삼 느낀건 iOS 생태계는 확실히 유저들

eltiso.tistory.com


그런데 이놈의 Toggl Track이 다 좋은데, 과제 컬러지정이 한정되어버리는거예요....
그러면 통계그래프 볼때 어쩌라고 나는?
그래서 아 핸드폰과 태블릿 동기화건 나발이건 이 결과물을 보며 뿌듯해하며 나 자신을 셀프 칭창하느라 이게 필요한건데, 그걸 못하니 안해 못해 하고 결국 전.....Toggl Track을 버리기로 했답니다.

달마다 결제해서 사용하고 싶진 않았거든요.

그래서 ATracker 안드로이드버젼을 프로모드인가를 ₩3,200원을 주고 구매했어요

네 결국 아이폰때 사용했던 ATracker 이 어플로 돌아갔습니다....

기능은 비교해보니 모두 똑같았어요.

전 이렇게 할일 목록을 바로 세팅했어요.
저 노란색은 다른 색으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그래프는 매일매일 이렇게 볼수 있고, 과거 일자들에 했던 것들도 볼수 있답니다. 그외 백업기능까지 활용가능....

현재 제가 갤럭시 워치4를 사용하는데 애플워치때처럼 워치에서 실행하는건 아직 안드로이드 생태계에서는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