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iso&맥OS/아이패드&갤럭시탭 서식

[갤럭시탭&아이패드 서식] A4가로서식_데일리플래너(찐디테일)||굿노트서식&노트쉘프서식&삼성노트서식

by 또또라니 2021. 8. 19.
728x90

오늘도 역시 새로운 서식을 스사삭 만들어서 왔습니다.
만든김에 공유하는 편...ㅋㅋㅋ

오늘 만든 서식은 데일리 플래너지만 약간, 자신의 하루를 명확히 짚어보는 디테일을 가진 서식이랍니다.

일단 구성은 아래 이미지처럼 되어있어요.

일자와, 하루 먹은 음식을 기록하며 내가 건강을 생각하며 잘 챙겨먹었나, 과식을 하진 않았나 등을 기록하는 칸입니다.

그 아래 Good 과 Who 가 적인 이 칸은 좋은 일은 무엇이였는지, 누구로 인해 또는 누구와같이 또는 그 기쁨을 축하해준 사람이 누구인지...생각해보고 되돌아보는 칸이랍니다. 기쁨은 무엇으로 인한 기쁨도 크지만, 누구로 인해 기쁜경우는 더 좋더라고요. 이 친구가 곁에 있구나, 내 형제가 이런 부분에서 내게 좋구나...등등 사람의 면면을 생각해보는 기회가 되기도 해요.

Bad 과 Why 가 적인 이 칸 나쁜 일이 있었다면 그 인과가 무엇인지를 객관적으로 살펴보라고 Who가 아닌 Why 를 넣었습니다. 나쁜일은 감정적으로 내속에서 부풀리면 결국 내가 골병들수도 있어서요. 딱 이래서 나빴네 선을 그은 뒤 예방하고 원인이 된 것들을 조용히 쳐내고 정리하는 습관을 들이자는 의미에서 이렇게 구성했어요.

Rich&Poor 오늘 내가 소비하고 얻은게 무엇인지 적는 칸입니다. 아꼈던 건이 있거나, 쓰지 않아도 되는데 쓴 내역이 있다면 적으며 생각해보는 칸입니다.

성취한 일 은 역시 오늘 내가 평소 흐른느대로 타성대로 하지 않고 해낸게 무엇인지 하나씩 쓰면서 하나씩 늘려가는 칸입니다.

To Do List 는 아니는대로 데일리플래너이니 오늘 할 일들이 무엇인지, 하기로 한 일 변화하기로 한 일등이 무엇인지 기재하는 칸입니다.

잘 사용해보시면 꽤 의미있는 사용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위 서식은 제가 개인적으로 쓰려고 만든 창작한 것이므로 파일 무단배포는 강력하게 대응할 의지가 있음을 밝힙니다.

A4가로서식_데일리플래너(찐디테일).pdf
0.03MB

공유는 블로그 URL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