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iso&맥OS/Android&iso 자료&어플등 후기

[클립스튜디오&갤럭시탭s7+]갤럭시탭s7+에서 클립스튜디오 포토샵 브러쉬 불러오기

by 또또라니 2021. 3. 22.
728x90


요즘 클립스튜디오를 쓰려고 이리저리 굴리다보니, 포토샵 브러쉬도 불러올수 있다고해서...뭐여 그런 기능도 있어?

하고는 찾았는데 다들 윈도우나 뭐 아이패드 및 와콤타블렛 이용하면서 하는 방법위주라서 갤럭시탭s7+ 유저는 조금 서러웠다는....

그래서 제가 에이씨 내가 찾는다 내걸로 방법 이러고 뒤적거리기 시작했습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불모지...그래서 가능성이 있어서 일단 갤탭 응원....

[갤럭시탭s7+에서 클립스튜디오 포토샵 브러쉬 적용하기]

먼저 선행되어야할 것은 포토샵 브러쉬를 다운받든, 소장하고있던걸 갤럭시탭으로 옮기든 하는 것이랍니다.

전 iptime C타입 허브로 연결해서 잘 옮겨뒀습니다.

그리고 가져오기 메뉴 누르면 파일선택하는 창이 떠요, 거기서 내가 브러쉬를 저장해둔 위치를 찾아가서 클릭하시면 끝난답니다.

세상 어려운듯 쉬운듯... 메뉴가 익숙하지 않고, 많은 안드로이드탭 이용자가 있는게 아니다보니 아이패드에 비해 공유할수 있는 정보가 적어서 생기는 문제들이지만, 또 이렇게 하나씩 쌓아가면 서로 도움이 되겠다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