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리얼 후기

노브랜드) 초코링 시리얼

by 또또라니 2016. 6. 26.
728x90

이마트를 다녀왔어요. 노브랜드 시리얼이나 살까 싶어 갔더니 세상에....두 종류나 더 나와써....

그것도 저 가격으로 ㅋㅋㅋ

제가 환호를 했습니다. 사실 시리얼 좋아하는데 비싸져...

그런데 600g에 3천원대...미쳤다 정말...

이마트가 너뮤 사랑스러웠어여.

아무튼 먹어봐야지 하고 사와서 저는 생 플레인 요거트에 비요뜨처럼 해서 먹었는데...이야 괜츈허다...

이.가격에 이 맛이라니...

투박하게 생겨도 맛은 좋은 녀석입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우유, 대용량 샤워워시도 나왔던데 ㅋㅋㅋ 너무 좋아 ㅋㅋㅋㅋ

이마트 노브랜드 진짜 사랑합니다 고객님 이 아니라 사랑합니다 이마트 라고 외치고 싶다 ㅋㅋㅋ

그런데 다이어트 중인데 젠장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