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리얼 후기

[GS25]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by 또또라니 2016. 3. 21.
728x90

GS25 알바를 하면서 요즘 목표가 먹어보자 입니다. 특히 GS25의 PB브랜드인 you us 제품들을 위주로 먹어보고 있어요.

얼마전 오모리 김치찌개를 시식해보았답니다.

참고로 전 라면류를 안좋아해요. 기름기 염분 등 건강에는 뷁이고, 밥을 더 좋아하는지라 혼자 라면 한컵을 다 못먹어요

제가 날씬한 녀석은 아닌데 암튼...라면은 굳이 말하면 한달에 한번 땡겨서 먹을까 말까 하는 녀석...?


스프:오모리 김치 라면은 분말 스프와 신김치 건데기가 각각 포장되어 들어있습니다.

맛: 저는 라면을 먹을때 꼭 한번 물을 부았다가 기름기를 빼기위해 물을 버립니다.

오모리 김치라면은 그렇게 물을 부어 기름기를 제거하고 분말 건더기를 넣고 조리해 드시면 뭐랄까 신김치 찌개? 그런 맛이 약간 나고, 면발도 나쁘지 않았어요.

별미라면으로 저는 한번쯤 드셔보라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