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레시피] 벚꽃시즌 필름레시피 / 여름에 어울리는 필름레시피 PRO Negative 160C
해당 포스팅 속 사진은 모두 무보정으로 필름레시피만 적용된 사진들입니다.
기종 : 후지 X-S10
렌즈 : 후지XF 18-55mm
[벚꽃시즌 필름 레시피]
벚꽃이 생각보다 찍기 힘든 색감이라나...좀 힘들다.
그래서 이리저리 후지필름레시피 적용이 쉬운게없나 싶어서 찾던와중, GIHOO라는 유튜버님이 계셔서 그분 인스타에서 올려주신걸로 적용을 해보았다.
직접 레시피를 여기 기재하는건 예의가 아니므로 그분 쇼츠 링크를 드리겠다. 그분 인스타로 들어가시면 정보가 나오니 그곳에서 직접 확인하시길.
벨비아를 기반으로 설정된 필름레시피라 색감이 굉장히 화사하고 채도가 높습니다.
그외 자세한 설정은 기후님 인스타로 가보시기 바래요.
[PRO Negative 160C 필름시뮬레이션]
이번에 리얼라에이스인가 필름시뮬레이션이 나왔다고 하던데, 제 X-S10은 4세대라 해당 시뮬이 없는 상태입니다.
어떤 색감인지 궁금한데, 일단 비슷하다 말이 도는 해당 시뮬레이션을 세팅해보았습니다.
참고로 플롭이라는 불광천쪽 피자집을 가보았는데, 맛있었습니다. 좌석이 좀 불편한데 음식 먹기위해서 감내할 만했습니다.
어차피 먹고 바로 일어나는 스타일이라 ㅋㅋㅋ
지점이 여러군데 있는거 같긴해서, 가까운 곳에서 피자 드셔보십셔. 꽤 괜찮았습니다.
이거 피클 양파등에 소스랑 같이 주시는데 이거 피자 얹어먹으면 맛있습니다.
이거 필름레시피 색감이 너무 좋아서 ㅎㅎ
여름에 어울리는 필름레시피 찾으시면 이거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아 이거 맛있어요. 안질리고, 향도 바질향이 풍기면서 정말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저렇게 두개시켜놓고 여자둘이서 배불러서 헉헉 거렸습니다.
저희가 조금씩 자주먹는 다람쥐 서타일이라...
근처 불광천 길을 소화시킬겸 걸으면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무보정 사진들인데 색감이 특히 잎사귀 부분들이 너무 이쁘게 보이는 필름레시피였습니다.
후지가 초록과 빨강을 보색인데 너무 잘 살리는거 같아요.
매우 좋아하는 사진 중 하나.
필름레시피가 매번 다양해져서 좋은거 같아요.
후지 특유 색감이 좋은데, 5세대 나왔는데...후...6세대까지 나오면 그때 기기 한번 바꿔야하나 싶어요.
어...근데 뭐 이거 쓸만큼 써보고 생각해볼래요 ㅋㅋㅋㅋ
후지가 색감이 진득해서 좋긴한데, 이새끼들...가격이 너무 밸런스가 안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