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아이리버 버티컬 마우스 || 초보자 입문 버티컬마우스/손목아플때 마우스 추천||사무직선물추천
>>본 제품은 분명한 내돈내산입니다.
>>아래 쿠팡파트너스로 받는 수수료는 제품 제공이 아닌, 해당 링크를 통해 여러분들이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제게 수수료가 지급될 수도 있다는 점을 법률상 공시한 부분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사서 써본것들에 대한 내돈내산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한 4달가량 써본 아이리버 버티컬 마우스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려합니다.
[우선...왜 버티컬 마우스에 입문하였는가?]
이유는 별거아닌듯 하지만, 좀 업무가 컴퓨터를 계속 만지는 사무직이다보니...
라는게 이유입니다.
이직을 했는데, 거기 마우스가 너무 조정이 힘들고, 아치가 낮아서 그리고 마우스 포인트 제어가 쉽지 않아서 손목이 아프더라고요?
2달 좀 못되게 썼는데, 처음에는 손목피로>> 그다음 통증....
와 내 나이 적은나이야 아니다 치지만, 손목이 아프다고? 하는 충격도 있어서 버티컬 마우스를 사자.
그리고 집에서 마우스 손목 받침대 젤리도 가져오자...
이게 이유였습니다.
[왜 굳이 아이리버 버티컬 마우스였는가?]
이유..싸서...?
로지텍 마우스 좋죠...근데 전 그 돈 쓸 자신은 없더라고요 마우스에....
그래서 이것저것 후기보고는 아이리버 버티컬 마우스를 샀습니다.
인체공학이고 나발이고, 손목의 무리가는 자세는 어느정도 피해줄거라 생각했어요.
[손목 통증 감소에 효과가 있는가?]
손목 통증은 4달이 되어가는데 사라졌어요.
기존 회사 마우스가 저랑 안맞던거죠.
게다가 추가로 앞전 회사에서 쓰던 손목 젤리패드의 덕도 보았습니다.
무엇보다 아이리버 버티컬 마우스 편해요.
[아이리버 버티컬 마우스 사용감]
편해요. 무소음이라 클릭시 소리도 잘 안나고, 손목도 확실히 편해지고 포인터 조정도 편해요.
문서작업할때 저거 가능하냐? 하는 생각보다 문서작업할때 오히려 편해요. 게임은 안해봐서 장담 못하겠어요. 디자인 영상으로도 역시 모르겠어요. 무엇보다 영상 디자인은 블루투스 잘 안쓰는 경향들도 있어서.
[결론]
사무직이다 하시면 사시라고 추천합니다.
아래 젤리패드도 있으면 조합이 좋아요.
무소음이라서 광속 클릭을해도 소리가 안나서 사무실에서 눈치안보고 쓰기 편해요.
다양한 각도에서 잡는 모양을 찍어보았는데,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라고 참고로 전 여자지만 손도 작은 편인데, 사이즈 딱 맞습니다.
[해당상품 구매링크는 아래에서도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제품을 제공받은것이 아닌, 여러분들이 클릭하여 구매하실 시 저에게 수수료가 제공되는 것입니다.<<